대전경찰청, ‘으뜸지역경찰’ 포상·격려!
홍대인 | 기사입력 2020-10-19 16:14:0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지방경찰청(이규문 청장)은 19일 현장에서 묵묵히 주어진 소임을 다하고 있는 유성서 구즉파출소 전상민 경위 등 12명의 경찰관을 으뜸지역경찰로 선발하고 포상했다.

이번에 선발된 으뜸지역경찰관은 9월 한 달간 주민접촉형 순찰로 선제적・예방적 치안활동을 전개하는 등 주민들에 대한 치안서비스 활동을 평가해 선발됐다.

이규문 청장은 시민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책임을 다하고 있는 현장 경찰관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면서, “매사에 정밀하게 진단하고 해결하려는 태도가 중요하며, 먼저 손을 내밀고, 먼저 귀 기울이는 배려와 소통의 마음가짐을 갖고 3더(더 먼저, 더 미리, 더 스스로)치안활동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대전지방경찰청은 매월 선제적, 예방적 활동 및 112신고로 중요범인을 검거하는 등 우수 지역경찰을 대상으로 ‘으뜸지역경찰’을 선발해 포상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