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수성구는 접수된 민원을 법정 처리기간보다 신속히 처리한 민원처리단축률과 민원처리 우수자 사기진작을 위한 인센티브 제공 부문에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평가는 민원행정 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향상하기 위해 민원인의 요구 및 불편사항을 미리 파악하고, 민원인이 행정기관을 재방문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하도록 노력한 결과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코로나19에 따른 비대면 민원서비스 수요증가 및 민원인의 수준 높은 서비스 요구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적극적으로 해결함으로써 민원만족도를 높였다"며 “민원편의공간 시설 확충, 디지털 민원 서비스 등 더 나은 행정환경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