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우리신협 두정본점, 부성2동과 함께!
최영진 | 기사입력 2020-11-11 15:37:18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부성2동은 지난 10일 천안우리신협 두정본점(이사장 김영순)이 후원한 200만원 상당의 따뜻한 겨울나기 위문품(이불 25채, 쌀 20포, 생필품세트 20개)을 지역 내 저소득 50가구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천안우리신협 두정본점은 모든 직원이 연 2~3회 헌혈봉사를 하고 있으며,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정기적으로 물품을 기탁하는 등 지역 내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김영순 이사장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주민들을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윤은미 부성2동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임에도 지역주민들을 위해 나눔을 몸소 실천해주신 천안우리신협 두정본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부성2동도 어려운 이웃을 따뜻하게 보살피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