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교육청, 이엘치과병원으로부터 학생 장학금 기탁받아!
대전시 중·고등학교 14교에 각 1백만원씩 기탁
홍대인 | 기사입력 2020-11-18 10:51:4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18일에 이엘치과병원(병원장 이도훈)로부터 학생장학금 1천4백만원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한 장학금은 중학교 9교, 고등학교 5교에서 장학생을 선발하여 장학증서와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이엘치과병원은 대전시교육청의 교육기부 협력체인 대전교육서포터즈단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3년 12월 대전시교육청과 교육협력 업무협약을 맺고 2019년까지 총 1억8천여만원을 꾸준히 기탁해왔다.

이도훈 원장은 “병원에서 마련한 사랑의 장학금이 학생들의 힘든 학교생활을 격려하며 꿈을 키우는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은 “여러 해 동안 교육기부를 통해 꾸준히 지역사회에 환원하며 학생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정상적인 수업이 어려운 방역 환경속에서 학업에 열중하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