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 크리스마스 씰 증정식
홍대인 | 기사입력 2020-11-18 20:25:3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의회 권중순 의장은 18일 접견실에서 열린 크리스마스 씰 증정식에서 대한결핵협회 대전‧세종‧충남지부(회장 남상현)에 성금을 기탁하고 크리스마스 씰을 전달받았다.

시의회는 이날 증정식을 시작으로 전 의원 및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위해 모금운동에 나설 계획으로 조성된 성금은 △취약계층 결핵발견 및 지원 △ 학생 결핵환자 지원 △결핵균 검사 및 연구 △ 결핵환자 및 보호시설 지원 등 다양한 결핵퇴치 사업과 결핵 예방홍보 재원으로 사용된다.

권중순 의장은 “크리스마스 씰은 결핵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의 손길이 될 것"이라며, "주변 이웃들과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는 크리스마스 씰 모금에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권 의장에게 전달된 올해 크리스마스 씰은‘펭-하! 펭수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라는 이름으로 겨울을 배경으로 귀엽고 재미있는 펭수의 10가지 모습을 담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