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푸드플랜 아카데미 맛 콘서트 개최
방랑식객 임지호 셰프의 강연과 힐링토크쇼 진행
홍대인 | 기사입력 2020-11-26 10:00:4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유성구(구청장 정용래)는 오는 30일 마을커뮤니티공간 꿈샘(봉명동 1057)에서 건강한 먹거리 문화 조성을 위한 ‘푸드플랜 아카데미 맛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변화하는 먹거리에 대한 공론을 통해 건강한 식생활 문화를 조성하고 지역 먹거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추진됐다.

1부에서는 방랑식객 임지호 요리연구가가 ‘포스트코로나 시대, 면역력을 키우는 밥상’을 주제로 강연을 펼치며, 2부에는 지역 먹거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힐링 토크쇼가 진행된다.

코로나19 상황으로 소규모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되는 아카데미는 보다 많은 구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유성구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실시간 생중계된다.

이영섭 미래전략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급격한 사회환경 변화로 먹거리에 대한 중요성과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진 상황에서, 이번 강연을 통해 ‘무엇을 어떻게 먹을 것인가’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유성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미래전략과 공유경제팀(☎611-6027)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