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서구청장, ‘국공립 센트럴자이하랑어린이집’ 개원 전 점검
홍대인 | 기사입력 2020-11-29 09:50:04

장종태 서구청장이 27일 복수센트럴자이아파트 내에 서구 14호 국공립 센트럴자이하랑어린이집 개원 전 준비사항을 점검하고 있다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장종태 서구청장이 지난 27일 복수센트럴자이아파트 내에 서구 14호 국공립 센트럴자이하랑어린이집(원장 강보경) 개원 전 준비사항을 점검했다.

내달 1일 개원에 앞서 코로나19로 생활 속 거리두기 및 아동의 안전을 위하여 개원식을 취소하고 국공립어린이집 개원 전 방역 상황 및 안전 등을 확인했다.

또한 국공립어린이집 연합회 임원 및 보육 교직원과 간담회를 하고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애로사항과 건의 사항을 들었다.

장종태 구청장은 “최근 지역 내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집단감염 위험성으로 많은 어려움이 따르고 있지만, 서구는 방역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특히 감염에 취약한 아동이 생활하는 어린이집에서도 마스크 착용, 환기 등 바란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