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장동혁 대전시당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중기부’ 천막농성장 찾아 “하나되자” 주문!
홍대인 | 기사입력 2020-12-02 11:04:2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민의힘 장동혁 대전시당위원장은 2일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 대전존치를 위한 더불어민주당 천막농성장’에서 농성을 이어가고 있는 민주당 관계자들을 방문했다.

장동혁 위원장은 민주당 관계자에게 ‘고생이 많다’며 ‘중기부 이전을 철회시키기 위해 여당이 이렇게까지 나서준데 대해 대전시민의 한 사람으로 감사하다’고 인사를 나눴다.

장 위원장은 “최근 중기부 이전 공청회가 공식 절차에 들어가 내부적으로는 이미 이전 결정이 난 것 아니냐는 얘기들이 오간다"며 “이럴 때 일수록 대전 시민 목소리를 한 곳에 모아 청와대에 전달해야한다"고 현 상황의 절실함을 전했다.

장 위원장은 또 “대전 시민의 뜻을 전달할 체계적이고 일관된 기구가 절실한 시점"이라며 “우리 국민의힘이 협의체 구성을 제안한 이유"라고 설명했다.

“여당 입장에서 이렇게 천막당사까지 운영하며 농성하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이라고 다시한번 강조한 장 위원장은 “민주당이 천막농성과 함께 시민의 뜻을 한데 모을 협의체 구성에 앞장서 달라"고 주문했다.

마지막으로 장동혁 위원장은 “중기부 대전 존치를 위해서는 누가 무엇을 했느냐가 중요한 것이 아니다"라며 “대전시민의 뜻을 제대로 결집해 이낙연 대표와 진영 장관이 대전 시민에게 한 약속을 지키도록 모두가 하나 되는 것이 중요하다"고 힘주어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