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한강라이프로㈜로부터 마스크 기탁받아!
덴탈 마스크 2만 장 기탁
홍대인 | 기사입력 2020-12-03 13:35:4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3일 구청에서 한강라이프㈜(대표 노지현)로부터 덴탈 마스크 2만 장을 기탁받았다.

이날 기탁받은 덴탈 마스크는 일선에서 코로나19 대응에 애쓰는 공직자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노지현 대표는 “전 국민이 코로나19 장기화로 고통받고 있는 지금 코로나 방역 활동 및 확산 방지에 노력해 주는 공직자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은 마음에 후원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장종태 구청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도움을 주셔서 서구 천여 공직자에게는 큰 힘이 되고 코로나 상황이 빨리 종식되어 일상생활을 편안히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전 대덕구 송촌동에 소재하고 있는 한강라이프㈜은 10월에도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마스크 3만 5천 장을 기탁한 바 있는 따뜻한 사랑을 실천하는 나눔의 기업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