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 이광복 의원, 주거복지증진 위해 공공임대주택 공급에 대전시가 적극 나서야!
홍대인 | 기사입력 2020-12-14 19:14:53
대전시의회 이광복 의원(더불어민주당, 서구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의회 이광복 의원(더불어민주당, 서구2)은 14일에 개최한 제255회 제2차 정례회 제3차 본회의에서 주거복지증진을 위해 공공임대주택 공급에 더 많은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대전시에 촉구했다.

이광복 의원은 최근 주택가격 급등으로 서민의 주거부담이 크게 늘고 있는 현상을 크게 우려하면서 정부가 주거안정을 위한 다양한 해결방법을 찾고 있는 이때, 대전시도 주거복지와 주거안정을 위한 다양한 해법을 모색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 의원은 이를 위해 양적인 측면에서는 허태정 시장이 공약한 임대주택 공급량보다 더 많은 공공임대주택을 지속적으로 건설해야 하며, 질적 측면에서는 다양한 복리시설과 커뮤니티 시설의 확충과 함께 저소득층에서부터 중산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규모의 임대주택을 공급해 줄 것을 대전시와 대전도시공사에 요청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