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슨, 천안사랑장학재단에 1천만원 장학금 기부
박성준 | 기사입력 2020-12-16 11:34:34
[천안타임뉴스= 박성준] 천안사랑장학재단은 지난 15일 시청에서 주식회사 퍼슨(대표 김동진)과 천안 미래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1,000만원 전달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퍼슨 김동진 대표는 어려운 환경에서 공부하는 학생 등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2016년부터 매년 장학재단에 꾸준히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또 복지 선두주자로 선정되는 등 평소에도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하기 위해 전 임직원이 앞장서서 실천하는 모범을 보여주고 있다.

천안시 백석동에 본사를 둔 전문 제약기업 퍼슨은 1957년 창업해 전문의약품, 일반 의약품 등을 제조판매하고, ‘일상 닥터’라는 생활 건강 브랜드를 운영하며 사람 중심 고객 중심의 경영 이념을 실천하고 있는 강소기업이다.

김동진 대표는 “토종 기업으로서 앞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기업의 나눔 실천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