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펜타포트점, 천안시 소외계층에 후원물품 전달
최영진 | 기사입력 2020-12-21 12:03:21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이마트 펜타포트점(점장 류병희)이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계층을 위한 전기요 70매(349만원 상당)를 21일 천안시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마트 사회공헌활동 파트너인 ‘사단법인 함께하는한숲’의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후원은 이마트 펜타포트점이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어느 해보다도 힘든 연말을 보내고 있는 소외계층을 위로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마트 펜타포트점은 그동안 피코크 봉사단을 통한 희망반찬봉사, 다문화가정을 위한 밑반찬 요리교실, 청소년 직업체험 제공 등 지역밀착형 봉사활동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해왔다. 지난 7월에는 선풍기 100대를 후원하고 9월에는 추석명절을 맞이해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햄세트 100개를 후원하기도 했다.

류병희 점장은 “코로나19에 따른 경기침체로 힘든 연말을 보내고 있을 소외계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하며 앞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