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위아(주), 서산시 장애인 위한 장애인 슬로프 차량 기증
나정남 | 기사입력 2020-12-23 17:57:01
[서산타임뉴스=나정남기자] 시는 지난 23일 시청 본관 앞에서 맹정호 서산시장, 이연희 시의회 의장, 서정삼 현대위아 엔진생산2부 부서장, 한근모 장애인의 모임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증식을 가졌다.

현대위아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월급의 1%를 모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차량을 기증하는 등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차량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현대위아 드림카 차량지원 사업을 통해 서산시에 지정 기탁됐다.

기탁 차량은 장애인 슬로프 차량 1대로 ‘장애인을 위한 장애인의 모임’에 전달해 회원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현대위아(주)는 지난 6월에도 서산석림사회복지관에 냉동탑차를 기증한 바 있다.

맹정호 서산시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온정의 손길을 보내준 현대위아(주)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기업의 상생발전을 위해 서로 소통하며 협조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시청 본관 앞에서 열린 장애인 슬로프 차량 기증식 모습]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