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동부소방서, 성탄절 맞아 아동양육시설에 안전선물!
홍대인 | 기사입력 2020-12-24 09:47:5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동부소방서(서장 정복화)는 23일 아동양육시설 늘사랑아동센터와 자혜원을 대상으로 제2회 산타소방관의‘119가 지켜줄게’행사를 온라인으로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성탄절을 맞이하여 아동양육시설에서 자라는 어린이들에게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을 보내고 재난약자들의 소외를 방지하고자 아동의 눈높이에 맞춘 온라인 안전 교육 행사를 진행했다.

주요 내용은 ▲산타소방관의 비대면 온라인 어린이소방안전교육 ․119 안전인형극 ▲퍼즐조립을 이용한 어린이 화재안전교육 ▲119안전선물(코로나19 대응물품) ▲소방동요 ‘산타소방관 아저씨’ 단체로 부르기 등이다.

정복화 서장은 “올 한해 취약계층들은 코로나19로 사회의 관심과 손길로부터 멀어져 더 추운겨울을 보내고 있다"며 “이번 산타소방관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온정이 전해져 즐겁고 희망을 가질수 있는 성탄절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