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신EDP, 직원들이 모은 ‘사랑의 성금’기부
최영진 | 기사입력 2020-12-29 09:38:51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직산읍 4산단에 위치한 상신 EDP가 지난 28일 직산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91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성금은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상신EDP 천안본사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모아 마련했으며 지역 내 저소득가구를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상신EDP는 리튬이온 2차전지 관련부품과 용기 등을 제조하는 에너지 부품분야의 글로벌 혁신 기업으로 천안에 본사를 두고 경남 양산과 경기 수원에 사업장을 운영 중이다.

김일부 대표는 “코로나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지역사회와 상생발전을 위해 성금을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재웅 직산읍장은 “모두가 어려움이 많은 시기임에도 지역과 함께 발전하고 나누려는 마음을 몸소 실천해준 상신EDP 직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마음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답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