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박사&스포츠짐·태권박사체육관, 새해 이웃사랑 실천
최영진 | 기사입력 2021-01-05 10:15:56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부성2동은 태권박사&스포츠짐 두정관·성성관(관장 최성진)과 태권박사체육관 신대관(관장 손영식)이 5일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라면 54박스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부물품은 태권도장 어린이 관원들이 연말동안 ‘사랑의 라면트리’행사를 통해 자발적으로 모은 라면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최성진·손영식 관장은 “아이들의 순수하고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관원들이 건강한 신체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 올바르게 성장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윤은미 부성2동장은 “코로나19로 운영이 어려운 와중에도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뜻을 모아준 관장님을 비롯한 어린이 관원들의 정성에 감사드린다"며 “이웃에게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태권박사&스포츠짐 두정관·성성관과 태권박사체육관 신대관은 2019년부터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