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소방서, 최원호 소방서장
직원과 소통을 위한 대화의 시간 가져
남재선 | 기사입력 2021-01-22 16:35:54

[안동타임뉴스=남재선기자]안동소방서는 22일 10시경 안동소방서 대회의실에서 최원호 소방서장과 직원 간 공감·소통을 위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최원호 소방서장 외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 직원들이 소방서장에게 바라는 점 ▲ 소방서장이 직원들에게 전하는 당부사항 ▲ 활기차고 만족스런 직장생활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할 방안과 개선사항 등을 주제로 간담회가 진행 되었다.

간담회에 참석한 한 직원은 “직장 생활에서는 함께 일 하는 사람들 간 공감과 소통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를 바탕으로 직원들의 업무 능력은 한층 올라가며, 아울러 시민에게 제공되는 소방서비스 수준 또한 높아 질 것이다. 직원 모두가 만족하는 직장분위기 조성에 큰 힘 써주시길 바란다."고 했으며,

최원호 소방서장은 “시민들에게 높은 수준의 소방서비스가 제공 될 수 있도록 선제적 소방업무 계획의 수립과 추진을 당부하며, 아울러 우리 소속직원들의 복지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여 모두가 만족하는 직장 생활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