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서구청장, 우리 마을의 “온기”를 지켜드립니다!
“설맞이, 우리 마을 따뜻한 희망 나누기” 마무리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2-03 22:46:05
장종태 서구청장이 3일 도마1동을 방문해 도마큰시장 주변 공한지 내 불법투기 폐기물을 수거하고, 도마9길에 거주하는 독거노인을 찾아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하면서 함께하면 따뜻해진다는 말의 의미를 실천했다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장종태 서구청장은 3일 도마1동을 마지막으로 “설맞이, 우리 마을 따뜻한 희망 나누기" 행사를 마무리했다.

이날 장종태 구청장은 도마큰시장 주변 공한지 내 불법투기 폐기물을 수거하고, 도마9길에 거주하는 독거노인을 찾아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지난달 25일 갈마1동을 시작으로 올해 초 발령받은 4개 동 신임 동장과 함께한 이번 행사는 관내 환경 사각지대 청소와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힘든 겨울을 보내는 홀몸 어르신들을 찾아 함께하면 따뜻해진다는 말의 의미를 실천했다.

장종태 구청장은 “코로나19로 우리 사회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이럴 때일수록 우리 주변의 환경에 더욱 관심을 가져야 한다"며 “신축년 새해를 맞아 가장 기초적인 환경 행정에 최선을 기울이고, 복지 사각지대를 최소화하는데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장종태 구청장은 민생현장을 둘러본 뒤, 다음 주부터 설 연휴 기간 지역 치안과 화재 예방 등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경찰서, 소방서, 군부대, 스마트 도시통합센터 등을 찾아 종사자들을 격려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