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온라인 기업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안내 책자는 재단 누리집에서, 설명 영상은 유튜브에서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2-05 10:01:4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김진규, 이하 진흥원)이 2021년도 기업지원사업 추진을 위해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5일 오후 3시에 개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진흥원이 추진하고 있는 핵심 산업분야인 IT(정보통신)·SW(소프트웨어), 콘텐츠, 영상, 창업지원 분야의 2021년도 기업지원사업을 안내하고 각 사업단 별 중점 추진 방향을 설명하는 것으로 구성됐다.

올해 진흥원은 3개 사업단과 1개 사무국에서 총 48건의 지원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며, 총 210여 개사에 66억 원의 예산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는 상반기 확정된 지원사업의 규모이며 하반기 국비 사업 유치 등에 따라 지원기업은 더 늘어날 수 있다고 진흥원 관계자는 말했다.

사업설명회 안내 책자는 진흥원 누리집 공지사항에 PDF 파일로 제공되며, 발표 영상 속에 사업안내 책자 페이지도 안내하여 해당 사업의 페이지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비대면 설명회인 만큼 시청자들의 실시간 질의응답이 쉽지 않음을 고려해 사업 안내책자 내 FAQ(Frequently Asked Questions: 자주 묻는 질문들) 코너를 실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게 했다.

김진규 진흥원장은 설명회 개최를 알리는 인사말 영상에서 “기업 여러분들이 있어 진흥원이 존재한다"고 말하며, “진흥원에서 준비한 지원사업이 대전 기업의 역량 강화와 성장에 마중물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설명회 영상은 게시 이후 상시 시청할 수 있으며, 유튜브에서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을 검색하여 지원분야 별 영상을 시청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