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지방병무청, ‘최고의 업무 인계인수서를 찾아라’ 경진 대회 실시
업무 Care로 직원의 정확하고 안정적인 업무처리 도와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2-18 13:30:0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충남지방병무청(청장 홍승미)은 18일 직원들 고유의 업무 노하우(Know-how)를 담아낸 인계인수서를 제작해 우수 인계인수서를 선발하는 ‘최고의 업무인계인수서를 찾아라’ 라는 자체 경진대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 경진대회는 2월 말 실시되는 정기 인사이동 시 발생 할 수 있는 인계인수 미흡사례를 사전에 차단하여 직원들이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하여 실시됐다.

이날 최고의 업무인계인수서는 예비군 편성업무 관련 체크리스트를 분야별로 알기 쉽게 정리한 길다영 주무관의 업무인계인수서가 선정되었으며 이 외에도 우수 2, 장려 4 건의 인계인수서가 선정됐다.

또한 이번에 선정된 7건의 인계인수서는 지난해 병무청 업무를 총망라하기 위하여 작성된 ‘하나로 업무매뉴얼’을 보완 발전시키는데 활용하여 전국의 지방병무청 직원들이 업무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대전충남지방병무청 관계자는 “업무인계인수서 경진대회를 통해서 처음 업무를 맡는 직원도 쉽고 빠르게 업무를 숙달 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안정적 업무체계를 정착시켜 병역의무자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