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2020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2-19 18:58:4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는 19일 교내 아트홀에서 ‘2020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학위수여식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감염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해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생중계했다.

이번 학위수여 대상자는 박사 6명, 석사 160명, 학사 1776명 등 총 1942명이며, 포상으로는 총 8명이 논문상을, 42명이 학업우수상을 받았고, 5명이 공로상을 수여받았다.

최병욱 총장은 졸업생들에게 “코로나19, 4차 산업혁명, 지구온난화 등 대변혁의 시기에 사회에서의 길은 결코 평탄하지만은 않겠지만 도전하는 한밭인이 되어 사회의 버팀목으로 성장하길 바라며, 나만의 강점을 찾아 자신만의 역량을 키운다면 본인의 주특기를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반드시 잡을 수 있을 것"이라 격려했다.

또한 “첨단기술의 발전으로 자칫 무미건조하고 황량해 질 수 있는 사회 속에서 배려하는 한밭인이 되어 공동체의 삶을 존중하고 타인을 위하는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