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참여와 소통 행정을 위한 ‘SNS 홍보활동반’ 모집
홍대인 | 기사입력 2013-02-24 16:30:1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동구(구청장 한현택)는 다음 달 8일까지 사이버 공간을 통해 동구만의 독특하고 다양한 정보를 널리 알려 지역발전에 기여할 ‘SNS홍보활동반’ 30명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평소 구정에 관심이 많고 현장탐방과 모임활동에 참여할 수 있으며 디지털 카메라(또는 스마트폰)를 소유 및 사진촬영이 가능하고 컴퓨터 기초활용 능력이 있는 동구민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신청은 동구 홈페이지(http://www.donggu.go.kr) 또는 블로그(http://blog.naver.com/djdonggu)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전자우편(donggudj@korea.kr)이나 방문 신청하면 된다.

‘SNS홍보활동반’으로 선정되면 3월부터 11월까지 9개월간 구정 소식과 주요 문화행사 등 현장을 직접 발로 뛰면서 체험한 생생한 소식을 SNS라는 홍보매체를 통해 주민들에게 전달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아울러, 동구 곳곳의 숨은 맛과 멋 등 다양한 소재를 발굴해 직접 촬영한 사진이나 동영상과 같은 콘텐츠를 공유하고 동구가 추진하는 오프라인 행사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올해는 새로운 동구의 백년 역사를 만들어가는 원년으로 그간 지역발전을 위해 준비해온 다양한 사업들의 가시적인 성과가 창출되는 중요한 해”라며 “동구의 주인인 구민이 달라지는 동구를 직접 소개하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