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1동 행복키움지원단원, 핸드메이드 수세미 기부
최영진 | 기사입력 2021-03-30 10:13:13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쌍용1동은 행복키움지원단원인 정정애 씨가 지난 29일 행정복지센터에 핸드메이드 수세미 100여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부된 수세미는 고급 수세미실로 한 땀 한 땀 사랑과 정성을 들여 제작한 것으로 소량의 세제만으로도 거품이 풍성하게 나고, 고리가 달려 있어 건조가 빠르며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쌍용1동에 거주하는 저소득층과 찾아가는 복지상담 대상자에게 ‘행복한 봄날의 선물’로 전달될 예정이다.

지역에서 꾸준히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정정애 씨는 “자신 있는 손뜨개질로 하나, 둘 뜬 수세미를 기부할 수 있어 기쁘다"며 “소소하지만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돼 잠시나마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월복 쌍용1동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 사랑과 정성으로 만든 수세미를 기부해주신 정정애 단원께 감사드린다"며 “주민들이 더 행복하고 따뜻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세심하게 살피겠다"고 답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