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청년정책네트워크, 멤버십 캠프 행사 개최
2021년 대청넷 4기 발대식 및 대표 선출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3-31 09:55:2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시장 허태정)는 지난 31일 대전청년정책네트워크(이하‘대청넷’) 멤버십캠프 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이날 멤버십 캠프에서는 대청넷 회원 109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장 수여, 정책 연구활동 교육, 회원 간 친목도모를 위한 레크리에이션과 팀별 네트워킹 등을 실시했다.

또한 대청넷을 대표할 대표자를 선출했으며, 참석회원 전체 투표로 선출한 대표는 ㈜다른코리아 김진한 대표로 “대전 청년들의 고민과 해결방법 등을 모아 대전시에 이를 정책화시키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허태정 대전시장은 “대전 청년들을 대표하는 대청넷에서 다양한 정책을 연구하고 발굴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대표로 선출되신 분께서는 대전 청년과 대청넷 회원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달라"고 밝혔다.

앞으로 대청넷 회원들은 기후환경, 노동, 일자리, 주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 청년들과 함께 현안 이슈들에 대해 연구하여 의제화할 예정이며 대전시에서는 대청넷에서 제안한 의제들에 대해 적극 검토하여 시책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