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거읍, ‘아리따움 이·미용 봉사’ 실시
최영진 | 기사입력 2021-04-01 10:11:25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성거읍행복키움지원단(단장 신영규)이 지난 31일 요방3리 경로당을 찾아 ‘아리따움 이·미용 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봉사는 단원들이 고령, 장애로 거동이 불편한 대상자를 직접 방문해 이·미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경로당 운영재개에 따라 요방3리 경로당을 시작으로 순회할 예정이다.

또한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됐으며, 미용실을 운영하는 단원의 재능기부와 단원들의 자발적인 봉사로 이뤄졌다.

서비스를 받으신 한 어르신은 “코로나19로 우울감이 쌓여 있었는데, 파마와 커트를 받으니 생기가 느껴졌다"며 “좋은 프로그램을 마련해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윤광식 성거읍장은 “이웃에 대한 애정과 관심으로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봉사를 실천하는 행복키움지원단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받은 모든 분들이 이웃의 따뜻한 정을 함께 느끼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