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 사랑의 PC 기탁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4-08 13:57:3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KEB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총괄대표 윤순기)이 8일 소외계층의 교육환경 개선과 정보격차 해소를 위해 데스크탑 PC 10대를(1500만원 상당)를 대덕구에(구청장 박정현) 기탁했다.

윤순기 총괄대표는 “이번 지원 사업을 통해 저소득가정 학생들의 교육격차 해소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취약계층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지역복지 사업들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지난 3월 대덕구와 장학금지원사업 업무협약을 맺고 지역 저소득층 소상공인 자녀 10명에게 총 10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기로 하는 등 지역사회에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구는 기탁 받은 PC를 사회복지시설(지역아동센터) 10곳에 지원해 저소득가정 학생들의 학업수행을 돕고 비대면 온라인 수업에도 활용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