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수 중구의회 의장, 미얀마 군부의 폭력과 만행은 국제적 문제!
대전 중구의회, 한국자유총연맹 중구지회 미얀마 군부 규탄대회 참석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4-19 19:34:3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중구의회(의장 김연수) 의원들은 지난 18일, 대전역 서광장에서 한국자유총연맹 중구지회가 주최한 ‘미얀마 민주주의 회복 및 군부 쿠데타 규탄대회’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한국자유총연맹 대전 중구지회가 대전에 거주하는 미얀마 국민들과 함께 자유민주주의 가치를 훼손하는 미얀마 군부의 반인륜적 쿠데타를 규탄하고,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기 위한 국제적 연대를 촉구하기 위해 마련됐다.

중구의회에서는 김연수 의장과 육상래 부의장, 안선영 행정자치위원장, 윤원옥 사회도시위원장, 김옥향 의원, 정옥진 의원이 참석했다.

김연수 의장은 “자유민주화를 부르짖는 미얀마 국민에게 행해지는 군부의 폭력과 만행은 미얀마 내부의 문제로만 국한될 수 없는 국제적 문제"라며 “자유총연맹이 대한민국 최대의 자유민주주의 국민운동단체로서 국제사회와의 상호협력을 바탕으로, 미얀마 군부의 쿠데타 및 학살 행위를 규탄하는 행사를 매주 개최하고 있는 것에 대해 높이 평가한다"고 밝혔다.

이어 “중구의회에서도 자유민주주의 가치를 수호하기 위한 자유총연맹 대전 중구지회의 활동을 응원하고 지지할 것을 약속드리며, 대전에 계신 미얀마 국민들께 위로를 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