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 혈액수급난 극복을 위한 헌혈캠페인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5-08 19:57:4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원장 배상록, 이하 진흥원)이 7일 혈액 공급 부족에 도움이 되고자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

진흥원 본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지난해 3회 헌혈에 이어 금년에는 최소 4회 이상 헌혈코자 하는 마음으로 진행됐으며, 진흥원을 비롯하여 입주기업 및 유관기관 임·직원 등이 동참했다.

배상록 진흥원장은“코로나 19로 인한 혈액공급 부족 극복을 위해 동참해준 입주기업과 임직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는 국가 혈액수급 사업에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윤리경영으로 지역경제 안정화를 위한 일에 앞장서겠다"고 뜻을 밝혔다.

한편 진흥원은 지난해 입주기업 임대관리비 감면, 단체봉사활동, 기부, 헌혈 등 다방면에서 사회공헌 활동들을 펼쳐온 바 있다.

올해도 진흥원은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5만개의 대전형 혁신일자리를 창출하는 선도 기관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