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의회, 종합사회복지관장과 열린 대화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5-11 20:24:1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의회(의장 이선용)는 11일 서구의회 간담회장에서 서구 종합사회복지관장과와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서구의회 의원들과 지역 내 종합사회복지관장들이 복지관 운영과 관련하여 자유롭게 서로의 의견과 애로사항을 청취 및 논의하는 자리로, 주민과 소통하는 열린 의회를 구현하고자하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복지관장들은 복지관 종사자들(비정규 직원)의 처우 개선·기능보강사업의 효율적 추진·종사자들 급량비 지원·법인전입금 개선·청년사회복지사들에 대한 배려 등을 건의하였다.

이와 관련하여 서구의회 의원들은 건의사항들이 반영될 수 있도록 집행부와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종합사회복지관 업무 개선에 노력 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선용 의장, 김경석 부의장, 전명자 운영위원장, 김신웅 행정자치위원장, 정현서 경제복지위원장, 이한영·조규식·서지원·강정수·신혜영 의원과 서구 종합사회복지관 6명의 관장이 함께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