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에 전달된 코로나19 극복 ‘선물’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5-17 14:27:1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학교와 후배들에게 작은 마음이 전달됐으면 좋겠습니다"

박종영 ㈜푸른솔 대표는 17일 한남대학교 이광섭 총장을 방문해 후배들을 위한 방역마스크 1만장(300만원 상당)을 기증했다.

박 대표는 경영학과 86학번 졸업생이며 대학원 과정(석사)과 조교로 근무하며 모교에 대한 애착이 큰 동문이다. 방역업체를 운영하는 박 대표는 모교 후배들의 면학분위기 조성과 위생에 도움이 되길 희망하는 마음을 담아 마스크를 기증하게 됐다.

박 대표는 현 중소상공인회 충남지부 수석부회장과 천안문화예술연구소 소장, 전 적십자봉사회 등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을 한 이력을 갖고 있다.

이광섭 총장은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대학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동문 선배의 따뜻한 지원으로 후배들이 코로나를 잘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부해주신 뜻을 소중히 여겨 대학 구성원들을 위해 뜻깊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