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5월 최고의 선수를 뽑는다!
월간 MVP 팬 투표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6-05 16:13:4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하나시티즌이 팬 투표를 통해 5월 한 달간 팀 내에서 가장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월간 MVP’를 선정한다.

월간 MVP 팬 투표는 경기별 한국프로축구연맹 평점, 스포츠 데이터 전문 분석 업체인 비프로 평점 등을 기반으로 3명의 후보를 선별한 후, 구단 공식 홈페이지(https://www.dhcfc.kr/)에서 팬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받은 1명의 선수를 선정한다.

지난 4월 월간 MVP는 미드필더 박진섭이 선정되었으며 친필사인이 담긴 축구화를 팬에게 선물하며 감사함을 전했다.

5월의 MVP 후보 3인에는 미드필더 박진섭과 이현식, 골키퍼 김동준이 선정되었다.

박진섭은 5월에 치러진 6경기 모두 선발 출장하며 1득점을 올렸다. 미드필더가 아닌 중앙 수비수로 경기에 나서며 포지션 변화가 있었지만, 왕성한 활동량과 좋은 리딩 감각을 바탕으로 수비수로서도 제 역할을 해주었다. 지난 10라운드 전남전에서 선제골을 터뜨리며 공격에도 존재감을 발휘한 박진섭은 공수 양면에서 활약하며 팀을 이끌고 있다.

5월 한 달간 전 경기에 출전해 대전 공격을 이끈 이현식은 지난 9라운드 충남아산전에서 올 시즌 첫 골이자 승부를 원점으로 돌리는 귀중한 동점골을 기록하며 시즌 2번째 공격 포인트를 올렸다. 이현식은 뛰어난 공간 창출 능력과 패싱 능력을 바탕으로 중원에서 끊임없이 공수에 관여하며 대전 공격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골키퍼 김동준은 안정된 수비력과 노련함을 바탕으로 주전 골키퍼로 활약하고 있다. 서울 이랜드와의 지난 14라운드 경기에서 올 시즌 첫 클린시트를 기록한 김동준은 경기마다 여러 차례 슈퍼세이브를 선보이며 대전의 최후방을 든든하게 지키고 있다.

월간 MVP 투표는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홈페이지(https://www.dhcfc.kr/)를 통해 진행된다. 투표 참여 기간은 6월 4일부터 6월 7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월간 MVP에 선정된 선수의 애장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대전은 최근 아동학대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됨에 따라 지역의 학대피해아동 지원 및 예방사업에 기여하고자 올 시즌 구단과 팬들의 참여를 통한 아동학대예방 기금을 조성하고 있다. 선수단은 매월, 월간 MVP에 선정된 선수의 이름으로 MVP 부상을 기부하며 힘을 보탠다. 한 해 동안 조성된 기금은 지역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교육 및 운동용품 지원, 쉼터 환경개선 등에 활용되어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하는데 기여할 예정이다.

자세한 투표 참여 방법은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홈페이지(https://www.dhcf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