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병무청·세종시, 보충역 산업기능요원 ‘구인‧구직 만남의 날’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6-07 15:53:3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충남병무청(청장 홍승미)은 10일 세종시와 협업하여 세종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에서 비대면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종지역 병역지정업체와 산업기능요원 편입 희망자의 만남의 장을 조성하여 병역지정업체에는 필요한 인재를 채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청년들에게는 다양한 취업 정보와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참여기업은 제일폴리캠, 코스모아이앤디, 아이모스시스템, 새롬테크 등 세종지역 병역지정업체이며, 보충역 산업기능요원으로 복무를 희망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워크넷 홈페이지(https://www.work.go.kr)를 통해 참가업체의 채용정보를 확인하고, 희망업체에 입사지원을 할 수 있다. 입사 지원자에 대해서는 행사 당일 온라인 실시간 1:1 화상면접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대전충남병무청 홍승미 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청년들에게 취업과 병역문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구인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 우수 인력을 지원해 국가 산업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