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수밋들 마을방송 힐링 음악회 및 전시회 개최
오는 26일 정림동 수밋들 쉼터와 도시재생 현장 지원센터에서 열려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6-21 10:36:3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오는 26일 수밋들 쉼터(정림동 28-6번지)와 정림동 도시재생 현장 지원센터(정림동 118-12번지)에서 수밋들 마을방송 힐링 음악회와 전시회를 개최한다.

배재대학교 실용음악과 팜스 밴드와 함께하는 음악회는 대중가요, 클래식, 재즈, 뮤지컬 등의 다양하고 흥미로운 공연으로 6회에 걸쳐 펼쳐진다.

전시회에서는 도시재생 사업과 관련된 활동자료를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곳곳에 수밋들 가드닝(폐화분 활용), 수밋들 손글씨(양초, 엽서, 책갈피) 등 주민 작품으로 볼거리를 더한다.

구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감안하며 음악회는 15명, 전시회는 25명 이내 관람을 제한하는 등 철저한 방역수칙으로 안전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수밋들 마을방송 협동조합에서는 보이는 라디오를 매체로 지역 주민과 어울리는 공개방송을 진행하며, 참여자들은 큐 사인받기, 마무리 멘트 등 이색적인 체험도 할 수 있다.

장종태 구청장은 “빈집재생으로 탄생한 수밋들 쉼터와 주민의 발자취가 담긴 현장 지원센터에서 일상의 회복을 감상하는 것은 뜻깊은 일"이라며, “코로나19로 지친 주민의 마음을 위로하고 일상의 행복을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