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희망나눔 플리마켓 바자회 참가해요!
최영진 | 기사입력 2021-06-23 18:03:05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은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수련관 진입로에서 ‘희망나눔 플리마켓’과 ‘희망나눔 바자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과 이마트 천안 서북점, 쌍용점, 펜타포트점이 함께 공동 주관하는 이번 희망나눔 플리마켓과 바자회는 사랑의 열매(천안시 봉사단)과 협력해 진행된다.

희망나눔 플리마켓에서는 사전 신청한 청소년 판매자들이 중고 책, 의류, 중고물품, 직접 만든 수공예품, 예술작품 등을 저렴하게 판매 또는 교환할 수 있다. 이마트에서 진행하는 바자회에서는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1000여종 물품을 현금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 체험 부스를 비롯한 문화 공연 등이 열려 청소년과 지역사회가 나눔·예술문화를 확산하고 건전한 소비문화를 형성하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송재열 교육청소년과장은 “천안시 청소년들에게 건강하고 의미 있는 지역사회 문화를 제공하고, 그들이 다양한 지역 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희망나눔 플리마켓’참여를 원하는 청소년은 사전에 e-청소년(www.youth.go.kr)을 통해 신청해야 한다. 관련 문의는 수련활동팀(☎041-566-0179)으로 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