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안전망 실행위원회 개최
최영진 | 기사입력 2021-06-23 18:05:15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지난 22일 청소년안전망을 위해 긴급대응TF 회의와 2차 실행위원회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긴급대응TF 회의는 관내 청소년 사건사고 발생 시 신속하고 전문적인 개입을 통해 청소년의 심리적 외상을 보호하기 위한 회의이다. 이번 회의는 관련기관 위원들이 모인 가운데 청소년 재난사건의 컨트롤타워 기능을 강화시키기 위한 협조사항을 공유했다.

이어 실무자급 위원회인 실행위원회에서는 총 20명의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안전망 실태 점검과 위기청소년 지원 방안 모색을 위한 사례회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미원 센터장은 “청소년안전망을 중심으로 청소년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유관기관과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천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심리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과 부모를 대상으로 개인상담·전화상담·심리검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9세~24세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전화(1388/041-622-1388) 또는 방문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