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북부보훈지청, 보훈사랑드림 행복나눔 프로젝트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6-24 15:11:50
[충북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북북부보훈지청(지청장 윤형중)은 적극행정의 일환으로 23일 ‘보훈사랑드림 행복나눔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제천·단양지역 재가복지서비스 대상자 120명에게 건강식을 지원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고령의 재가복지서비스 대상자분들에게 삼계탕과 각종 밑반찬을 대접하여 건강한 여름을 지내실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는 제천·단양지역 보훈섬김이들이 재료 구입 및 음식 조리, 어르신 댁 전달까지 직접 수행하여 보다 특별한 의미를 가진 행사로 진행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보훈섬김이는 “더워지는 날씨에 어르신들 건강이 늘 걱정이었는데 이렇게 뜻깊은 행사를 실시하게 되어 매우 보람되고 기뻐하실 어르신들을 생각하니 기분이 너무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충북북부보훈지청은 앞으로도“보훈사랑드림 행복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재가복지서비스 대상자분들이 편안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