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세무서, 청사신축 기념식 개최
보람동 신청사 시대 개막, 제2의 개청 새로운 출발 선언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7-09 16:08:48
[세종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세종세무서(서장 이인섭)는 9일 보람동 신축청사에서 ‘세종세무서 청사신축 기념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강민수 대전지방국세청장과 이춘희 세종시장, 홍성국 국회의원, 이태환 세종시의회 의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으며,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간소하게 진행됐다.

신축청사는 부지 7,483㎡, 건축연면적 11,163㎡를 갖춘 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로 건립되었으며, 대지 전체를 활용해 실내외 공간을 균형 있게 구성함으로써 납세자의 이용편의와 더불어 직원들의 근무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날 기념식에서는 강민수 대전지방국세청장이 치사를, 이춘희 세종시장, 홍성국 국회의원이 축사를 했다.

강민수 대전청장은 “대전지방국세청의 중추적인 세무서로서 지역주민들의 편안한 이웃으로 거듭날 것과 현장밀착형 세정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한다"고 격려했다.

이춘희 세종시장은 “긴밀한 행정교류를 이어나가길 희망하며, 시민들에게 더욱 편리한 납세서비스와 정원같은 휴식공간을 제공하길 기대한다"고 축사했다.

홍성국 국회의원은 “역지사지의 입장에서 시민과 기업들을 위해 세종세무서만의 Servitization으로 친절하고, 정확한 국세행정이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념사를 통해 이인섭 세종세무서장은 “보람동 신청사 시대를 맞이해 ‘제2의 개청’ 이라는 각오로 세종시민에게 사랑받는 세무서로 거듭나고, 보다 나은 납세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