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시설관리공단, 안전강화 119 릴레이 챌린지 동참
최영진 | 기사입력 2021-07-14 18:26:11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한동흠, 이하 공단)이 지난 13일 주택용 소방시설(소화기, 단독경보형감지기)의 중요성을 홍보하는 ‘안전강화 119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안전강화 119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제58회 소방의 날을 맞아 ‘작은 불은 대비부터, 큰 불은 대피먼저’라는 캐치프라이즈를 통해 소방안전시설의 중요성을 알리고, 소방시설 설치를 독려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공단은 ‘1 하나의 집, 차량마다, 1 하나의 소화기, 감지기를, 9 구비합시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소방시설의 설치와 화재예방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동흠 이사장은 “화재예방을 통해 안전한 지역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시민들이 공단의 시설물들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공단은 작년부터 자동심장충격기(AED)와 소화기가 구비돼있는 ‘시민안전부스’를 설치하는 등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