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태희 대전상의 회장, ‘논산시’ 찾아 지회설립 지원 요청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7-14 20:36:0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정태희 대전상공회의소 회장은 13일, 논산시(시장 황명선)를 찾아 지회 설립 취지를 설명하고 지회 운영에 대한 행정지원을 요청하는 등 ‘충남 8개 시‧군 지회 설립’ 공약 이행을 이어나갔다.

이날 정태희 회장은 황명선 논산시장에게 “시장님께서 논산국방산단과 국방산업클러스터 조성에 힘을 기울여주시는 등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주시는 데 감사하다"며 “지역 기업인들 역시 고용창출과 사회공헌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인사말을 건네며 논산시 기업인들로 구성된 지회 설립을 위한 지원을 요청했다.

이에, 황명선 시장은 “동고동락의 고장, 논산시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논산지회 설립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과 기업 유치를 위한 기업인의 불편해소의 노력을 약속했다. 이어서 논산시 기업인과 시민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실시간 제공하는 ‘빅데이터 통합플랫폼’을 소개했다.

한편, 정태희 회장은 논산시에 앞선 지난 5월부터 현재까지 대전상의가 관할 중인 충남지역 8개 시⸱군 지자체 중 6개 단체장과 기업인을 만나 지회설립에 적극적인 동참을 이끌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