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의회 오동환 의원, 국민의힘 탈당!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7-19 11:03:5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의회 오동환(오정·대화·법1·법2동)의원이 19일 입장문을 통해 국민의힘 탈당을 선언했다.

오동환 의원은 입장문에서 “국민의힘을 떠나 대덕구민 곁으로 더 가까이 가겠다"며 “구민의 과분한 사랑으로 구의원으로 첫발을 내딛었지만 제가 꿈꿔왔던 정치의 본령은 실종된 지 오래됐다"고 밝혔다,

이어 “오직 당리당략만 있을 뿐"이라며 “정당 소속 지방의원 역시 중앙정치에 예속되어 그저 일회성 도구에 불과했다"고 전했다.

오 의원은 “저는 오늘 이 무겁고 거추장스러운 정당이라는 울타리를 벗어나 오직 대덕구민의 행복 추구와 의정활동을 좀 더 충실히 하고자 국민의힘을 탈당한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오동환 의원은 “앞으로 대덕구민만을 위해 정의롭고 성실히 봉사하겠다는 첫 다짐을 되새기며, 나보다는 어려운 이웃의 삶을 꼼꼼히 살피는 참 봉사자의 길을 담대히 걸어가겠다"고 강조했다.

<대전 대덕구의회 오동환 의원 국민의힘 탈당 입장문>

국민의힘을 떠나 대덕구민 곁으로 더 가까이 가겠습니다!

존경하는 대덕구민 여러분.

오정·대화·법1·법2동이 지역구인 가선거구 오동환 의원입니다.

대덕구민 여러분의 과분한 사랑을 받아 구의원으로 첫발을 내딛었습니다. 그러나 제가 꿈꿔왔던 정치의 본령은 실종된 지 오래되었고 오직 당리당략만 있을 뿐이었습니다. 정당 소속 지방의원 역시 중앙정치에 예속되어 그저 일회성 도구에 불과했습니다. 저는 오늘 이 무겁고 거추장스러운 정당이라는 울타리를 벗어나 오직 대덕구민의 행복 추구와 의정활동을 좀 더 충실히 하고자 국민의힘을 탈당합니다.

앞으로 대덕구민만을 위해 정의롭고 성실히 봉사하겠다는 첫 다짐을 되새기며, 나보다는 어려운 이웃의 삶을 꼼꼼히 살피는 참 봉사자의 길을 담대히 걸어가겠습니다. 그동안 마음으로 성원해주시고 지지해주신 대덕구민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늘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2021. 7. 19.(월)

대덕구민과 함께하는 봉사자 오동환 올림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