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갈마도서관, 방학특강 영어독서 프로그램 운영
오는 8월부터 「Let’s Have Fun Reading Books」 운영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7-21 10:41:5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 갈마도서관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관내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영어독서 프로그램 ‘Let’s Have Fun Reading Books‘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저학년(1~2학년) 어린이들이 간단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영어독서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는 프로그램으로, 영어책을 함께 읽고 이를 활용한 그림 그리기, 영어로 표현하기 등 다양한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여 신청은 이달 27일부터 갈마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교육 과정은 다음 달 4일부터 25일까지 매주 수요일에 총 4차시로 운영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갈마도서관 홈페이지 행사게시판을 참고하거나, 전화로(☎288-4755) 직접 문의하면 된다.

장종태 구청장은 ‟무더운 여름방학, 관내 도서관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