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쌍용도서관, ‘우리도 시인’ 프로그램 운영
최영진 | 기사입력 2021-07-29 10:10:50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쌍용도서관이 2021 도서관 상주작가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8월 9일부터 13일까지 ‘우리도 시인’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우리도 시인’은 초등학생 대상 어린이 시 쓰기 수업으로, 수강생들은 김미희 상주작가가 추천하는 동시와 어린이시를 함께 낭독 및 감상하고, 감명 깊게 읽은 시에 대해 그와 어울리는 사진이나 그림을 더해 시화로 제작해 볼 수 있다. 쌍용도서관은 시화를 향후 로비에 전시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총 4회 운영하며, 참여방법은 천안시도서관 누리집(홈페이지)에서 7월 29일 오전 10시부터 신청하면 된다.

쌍용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 상주작가와의 시 쓰기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심신을 치유하고, 시 쓰기의 즐거움을 깨닫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기타 자세한 사항은 쌍용도서관(☎041-521-3876)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