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고양커피문화축제 10월 1일 개최
코로나로 지친 시민에게 힐링할 수 있는 문화축제
이창희 | 기사입력 2021-08-10 16:33:13

[고양타임뉴스=이창희 기자] 고양시가 2021 고양커피문화축제에 참여할 지역 카페 및 커피 관련 용품 업체의 참여 신청을 오는 17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

2021 고양커피문화축제는 처음 개최하는 행사로 고양시의 차별화된 커피 축제를 통해 시민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커피 도시 고양시 이미지를 제고하고 고양시의 커피 관련 산업 기반을 마련해 일자리 창출과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양커피문화축제는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일산호수공원 한울광장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축제는 커피관련 상업체가 참여하는 산업존, 지역 카페와 함께하는 문화존,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힐링존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산업존은 15개 업체를 선정해 커피머신과 장비, 홈 카페 용품, 커피 관련 용품을 전시·판매한다. 문화존은 20개 업체를 선정해 지역 카페, 커피 관련 수제품, 커피 트럭을 선보인다.

또한 행사장에 직접 참여하지 않아도 홍보 이벤트에 참여할 50여 개 업체를 모집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