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복지재단과 나눔 문화 확산에 적극 동참
최영진 | 기사입력 2021-08-10 18:00:31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복지재단은 코로나19 재확산과 지속되는 폭염에도 천안지역 어린이집과 원아들이 여름보다 더 뜨겁게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내 어린이집은 천안시복지재단이 추진하고 있는 나눔인성모금사업(나눔저금통)를 통해 400여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을 전달했다.

나눔인성모금사업에는 2021년 1호 행복천사인 아이리베어린이집에 이어, 2호 불당행복어린이집, 3호 노리파크 천안백석점을 비롯해 ▲병천어린이집 ▲불당으뜸어린이집 ▲천안시청직장어린이집[흥타령반] ▲차암편한국공립어린이집 ▲한양수자인어린이집 ▲롯데푸드푸르니어린이집 ▲아이솔어린이집 ▲예크어린이집 ▲아이사랑어린이집 ▲삼환어린이집 ▲정성어린이집 등 총 15곳이 참여했다.

나눔인성모금 외에도 천안지역 어린이집은 올해 상반기 매월 일정한 금액을 정기적으로 후원하는 정기후원에 동참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실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정기후원에 참여한 어린이집은 ▲또래또어린이집 ▲다예린어린이집 ▲반디어린이집 ▲소나무어린이집 ▲예랑어린이집 ▲이편한세상어린이집 ▲다우어린이집 ▲자이에뜨어린이집 ▲코코어린이집 ▲타요어린이집 ▲프라디움숲어린이집 ▲하늬어린이집 ▲한성필어린이집 ▲해링턴어린이집으로 총 14곳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