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정2동 통장협의회, 코로나19 잠시멈춤 캠페인 운동
최영진 | 기사입력 2021-08-10 18:01:56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성정2동 통장협의회가 10일 소상공인 밀집지역 등에서 ‘잠시멈춤 동참운동’을 펼쳤다.

이날 통장협의회는 솔선수범해 잠시멈춤운동에 참여했으며, 시민들을 만나 적극 동참해줄 것을 독려했다.

잠시멈춤운동은 사회적거리두기 캠페인으로 ▲외출을 자제하고 모임을 연기하는 등 타인과의 만남 자제 ▲전화, 인터넷, SNS로 소통하며 지인과 몸은 멀리 마음은 가까이 ▲언제 어디서나 마스크 착용과 손씻기로 개인위생수칙 지키기로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최선의 대책이다.

오준순 회장은 “지역에 코로나19가 확산하고 있지만 천안시의 적극대응으로 타 지역에 비해 사망률이 적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통장협의회도 모임을 자제하고 온라인 등 비대면으로 잠시멈춤운동을 적극 홍보하겠다"고 밝혔다.

구제병 성정2동장은 “공직자도 휴가철 집에서 보내기 등 거리두기를 철저히 지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며, “잠시멈춤운동을 통해 코로나19 확산의 고리를 끊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