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두정도서관, 희망찬 8월 책과 가까워지는 온라인 독서캠프 운영
최영진 | 기사입력 2021-08-19 16:17:31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두정도서관이 ‘책나라로 떠나는 온라인 독서캠프’를 8월 26일부터 8월 28일, 9월 2일부터 9월 4일 2회에 걸쳐 지역 내 초등학교 1~6학년 40명을 대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독서캠프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온라인 플랫폼(ZOOM)을 통해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진행되며, 캠프도서를 포함한 온라인 독서캠프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1차는 시민독서릴레이 아동분야 올해의 책으로 선정된 김주현 작가의 ‘시간을 굽는 빵집’, 2차는 두정도서관 7월 북큐레이션 아동도서로 선정된 신은정 작가의 ‘친구 주문 완료!’를 다루며, 사전강의를 통해 선정도서를 캠프참가자들이 함께 읽고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마련하고 랜선을 통해 작가와 소통하는 시간으로 운영된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신청은 천안시 도서관 홈페이지(www.cheonan.go.kr/lib.do)에서 확인하거나 두정도서관(041-521-3901)으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독서캠프를 통해 행복한 추억을 쌓고 책과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