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미취학아동 책상세트 지원
관내 저소득 가구 4세대에 240만 원 상당의 책상세트 전달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8-26 11:18:0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 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군석)는 관내 미취학 아동이 있는 저소득 가구 4세대를 방문하여 240만 원 상당의 책상세트를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관내 아동의 학습격차 해소를 위하여 학습 환경 조성이 필요한 저소득 가구를 대상으로 추진되었다.

책상을 지원받은 세대에서는 “경제적 형편이 여의치 않아 내년 입학을 앞두고도 책상을 사주지 못해 마음이 아팠는데 좋은 선물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고마움을 전달했다.

김군석 위원장은 “코로나19로 가정 내 학습시간이 많아졌는데, 이번 지원으로 저소득 가구 학생들도 소외됨 없이 재능을 키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곽지연 변동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힘써 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및 위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동에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