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어린이회관, 추석맞이 전통 체험행사 진행
우리가족 함께하는 전통놀이, 한복 체험 등 진행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9-11 08:32:5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어린이회관은 우리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우리가족 함께하는 전통놀이’, ‘한복 체험’ 등 전통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11일부터 회차별 운영시간에 맞춰 미래의 숲 광장에서 진행되는 ‘우리가족 함께하는 전통놀이’는 제기차기, 딱지치기, 윷놀이, 투호놀이, 팽이치기, 사방놀이 등의 전통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미래의 숲에서는 한복과 전통 장신구를 체험할 수 있는‘한복 체험’행사도 함께 열린다.

카카오톡에서 대전어린이회관 검색 후 채널을 추가하면 3D 영상 무료 관람 쿠폰이 발급받을 수 있다.

9월 22일 체험숲 또는 사계절상상놀이터를 사전예약하고 이용할 경우,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3D 영상 무료(2인까지) 관람도 가능하다.

이번행사에 대한 자세한 행사 내용은 대전어린이회관 홈페이지(www.djkids.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대전어린이회관은 매주 월요일과 추석 당일은 휴관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