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정림동, 정직한화장품사업자 협동조합에서 생활용품 기탁받아!
천만 원 상당의 생활용품 50박스, 관내 저소득층에게 전달 예정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9-12 11:48:1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 정림동(동장 안준영)은 지난 10일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정직한화장품사업자 협동조합(이사장 이성길)으로부터 샴푸, 화장품 등으로 구성된 천만 원 상당의 생활용품 50박스를 기탁받았다.

이번에 기탁받은 생필품은 한부모 가정 등 관내 저소득층의 생활지원을 위해 소중하게 쓰일 예정이다.

이성길 이사장은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저소득층에게 명절을 맞이하여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하였다"며, “우리 협동조합 생산품으로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더 뜻깊다"고 전했다.

한편, 정직한화장품사업자 협동조합은 지역특산물을 활용한 화장품 개발업체로, 판매 수익금의 50%를 사회에 환원하는 사회가치 실천기업이다.

안준영 정림동장은 “코로나19 여파로 경제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관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이성길 이사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나눔 문화가 확산 되도록 동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