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중앙도서관, 지역서점 활성화 프로그램 운영
최영진 | 기사입력 2021-09-13 11:21:09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중앙도서관이 독서의 달을 맞아 12일부터 30일까지 지역서점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천안시 지역서점 활성화 및 지원에 관한 조례’에 의해 지역서점이 문화공간으로서의 역할 활성화 및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했다.

지역서점 방문을 유도하기 위한 다양한 주민 참여형 행사는 지역서점 스탬프 투어, 우리 동네 뽑기왕, 행복한 캘리그라피, SNS 영수증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지역서점 스탬프 투어’는 지역서점을 방문한 후 5개의 스탬프를 완성하면 기념품을 증정하며, 도서 구매 후 뽑기판의 뽑기를 뽑아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우리 동네 뽑기왕’에도 참여할 수 있다.

지역서점 방문자들에게 캘리그라피로 원하는 독서명언을 적어 증정하는 ‘행복한 캘리그라피’와 SNS에 도서구입 영수증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음료권을 증정하는‘SNS 영수증 이벤트’도 운영한다.

참여서점 및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천안시도서관 누리집(www.cheonan.go.kr/lib/do) 또는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하거나 중앙도서관(041-521-3788)으로 문의하면 된다.

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